요즘오이와함께
아침을먹으면서운동끝나고푸로틴귀리우유나두유나타먹고오이한개씩먹어요오이철이잖아요
시원하니맛나네요
체중이정체기인가봐요86 대를꾸준히유지하고있어요내려갔다올라오고내려갔다다시올라오고
운동은쉬지않고있으니언젠가웃을날이오겠지요
한주간의반이되었네요
즐건저녁시간보내세요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이를 맛있게 드신다는게 너무 부러워요! 저는 왜 그 맛을 모를까요 ㅎㅎ
방화동조피디감사해요 엄마가따주신거먹어서ㅋㅋ물량이많지는않아요ㅋㅋ훅
내몸이체중을기억하는시기라고하던데요위로받아요그말에
길지않게갔으면하네요
길면슬플거같아요ㅡㅠㅠㅡ
애플러버 네
인내는쓰고열매는달다!
라미데 운동량더늘리는건힘들거같아요
줄이고있거든요평생할생각하고이정도는할수있겠다그정도만할려고요걷기운동도곧30 분으로줄이거나일주일에2ㅡ3회하려고요기다려봐야죠화이팅
오이 먹으면 든든하고 좋아요. 저도 하루에 오이 두개씩 먹는거 같아요 ㅎㅎ 정체기는 근육이 크는 시기라고 하잖아요~ 곧 체지방이 훅 떨어질 날이 올겁니다!!
저도 내려갔다올라오고 계속반복이네여 운동량을 더늘려야하나도싶고 이러다가 훅내려가겠져 포기말고 꾸준히 화이팅이여^^
저도 그래요! (먹기도 먹었지만 안먹은 날도 잘 안빠지네요 ㅠㅠ)
약간 더뎌도 견뎌내봐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