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라떼맛 후기
녹차라떼 맛을 주문했는데 이렇게 쉐이크를 사서 먹은 건 처음이라 사실 걱정을 되게 많이 했어요(맛 없을까봐) 그런데 제가 녹차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쉐이크 가루 자체가 저한테는 조금 달아서 저지방 우유나 혹은 무당두유랑 같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식대용으로도 좋아서 아침이나 저녁에 밥 대신 먹기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