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맛나여
찜질방계란처럼 넘 쫄깃쫄깃 맛나여
냉장고에 굳이 보관 하지않아도되니
쟁겨놓기에 딱 조아여
계란은 삶기넘 귀찮고 또 이틀지나면 먹기 좀 그렇잖아여 너무 좋아여 계속 구입할겁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