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요. 진짜루
다이어터를 위한 아이스크림이라니~~~~
이여름에 딱입니다.
이제 참을 필요가 없어 좋아요
근데 천연재료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바로 퍼먹으려하면 딱딱해요
살짝꺼내뒀다 퍼야잘퍼지네요
초콜릿이 젤맛있고 녹차도 괜찮아요
근데 바닐라는 시중 아이스크림 맛보다 제입맛엔 좀 그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