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먹어봤어요!
요번엔 안먹어본걸오 사봤는데,
모닝빵은 급하게 허기 채우기 딱 좋고
식빵은 샌드위치 만들기 좋아요.
단팥빵 기대하고 샀는데, 맛있지만 제 입에는 좀 달아요 ㅠㅠ 그래도 통밀식감은 짱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