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 .....
밥은 괜찮은데 옆에 사이드 메뉴가 상한음식이 왔어요.소스가 상한건지 음식이 상한건지 음식이 시큼해서 ㅡㅡ
다시는 주문하고 싶지 않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7월 3일에 출고되어 4일에 정상적으로 수령하신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요,
4일 수령했을때 문제가 있으셨던 거세요?ㅠ
제품에 문제가 있으실 경우 수령 후 바로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ㅠ
이용하시는데 참고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