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탄수화물 고프다
다요트 한다고 식이조절 2개월째
체중은 잘 빠지고 있는데..
한번씩 탄수화물 땡기는건 어쩔수 없네요 ㅠㅠ
그래도 한번 마음먹은 것 아자아자!! 힘내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