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존맛 대추천
바닐라맛이 대체로 제일 별로라는 후기가 많아서 제일 먼저 먹어봤는데 제입에는 존맛입니다...ㅠㅠ 인위적인 맛 잘 모르겠고 깔끔하고 꾸덕하고 텁텁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어요! 가격만 빼면 진짜 완벽.. 그래도 성분이랑 맛이랑 칼로리랑 생각하면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ㅠㅠ
아이스크림 진짜 좋아하는데 횡재한 기분... 부담없고 너무 좋아요 돈 많이 벌어서 쟁여놔야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