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식사로 그만 입ㄴ다
요즘에 뱃살이 너무 나와서 건강관리 하려고 하는데 저녁 식사 관리가 어려워서 저녁 한끼를 곤약밥 먹는 중이에여 밥처럼 먹지만 칼로리는 없다 하니 부담없이 먹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