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카카오그래놀라 때문에 샐러드 맛이 확~살아나요 소스도 넉넉히 들어 있는데 한스푼 정도만 넣어도 괜찮아요 물론 다~~넣으면 맛이 확 살아나겠지만 난 다이어터니깐요 ㅎㅎ 근데 양은 적은 느낌이 나요 내 위가 큰건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