낱개 포장이군요
받아놓고 안뜯고 있었어요.혹시 뜯음 남은거 보관이 걱정도서 그러다 배는 고프고 바질 캔디 먹으까 하다가 뜯었는네 낱개로 딱 ㅎㅎ먹어보니 약간 참크래커 맛 나고 2개 먹었는데 포만감 있습니다. 맛도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