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다이어트중에 빵이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
저에게는 씹히는 맛이 있는 옥수수빵이 젤 맛나네요!
카카오빵은 그닥 제취향이 아니네욤 ㅠㅠ
암튼 다이어트중에도 빵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