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후덥지근 무지 덥네요..
오늘은 연차내서 쉬는날~
애들보내고, 한강고수부지로 자전거 타러 나갈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난나아 ㅋㅋ 어여 집안일 마무리하고 나가야하는데 햇볕이 쨍쨍....무섭네요..
한강고수부지.... 테레비에서만 보던~~^^ 왠지 분위기 있어 보이는~~^^ 달리기도 그런데서 해야 할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