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5번째정도 되는거 같아요^^
이것 저것 먹어보고 샐러드는 다시 돌아돌아 한스푼으로 구매하는거 같아요~^^ 소슬 넣고 쉐키쉐키~~^^ 끝~^^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