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는 샐러드로 가볍게

야채는 입에도 안대던 나인데...
다이어트한다고 샐러드도먹고. .기특...ㅜ
근데 바나나없이는 못먹겠닷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간사 양파! 한번해먹어 봐야겠네요ㅋㅋ감사해요
양파 얇게 썰어서 올려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야채도 먹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