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본연의 짠맛을 깨달았어요 !-!
간이없는 다른 야채 과일들을 먹다 삶은 달걀 먹는순간 간간하고 짭쪼름한게 소금을찍지 않아도 느껴지네요 ㅎㅎ 다들 맛저하세용🥗🤪❤️
양상추도 드레싱없이 천천히 꼭꼭씹으면 단맛이 나는게 아주좋아용 점점 자극적인 입맛에서 건강한 입맛으로 바뀌는 느낌이에요 ㅎㅎ 모두 건강한 식사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