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정말 맛있어요ㅎㅎ 근데 양이 너무너무 작아 야채와 과일을 곁들여 같이 먹고 있네요..적게 먹는게 다.욧에 시작이구나 하고 세삼 느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