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
과일갈아먹기 귀찮은데 편하게 먹을수있어서 넘저아여
기분탓인가
일어나자마자 하나먹으면 화장실도 잘가용
너무 빨리먹어서 아쉬울뿐ㅋㅋㅋ
쉐이크보다 포만감도 높고
재구매할꺼에요 히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