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가 너무 두꺼워요 ㅠㅠ
다이어트할때 제일 나중에 빠졋으면하는 얼굴이 제일 먼저빠져서 빈곤해보이구 제일 먼저 빠져야할 종아리는 꿈적도 안하네용 ㅜㅜㅜㅜ 종아리 빼는 법 어떤게 좋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감사합니다^^!!!
스트레칭 매일 매일 하시면 좋고
평소에 폼롤러나 마사지봉으로 종아리 부분 많이 풀어주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