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ㅜㅜ
견과류를 너무 안먹고 따로 먹기에는 퍽퍽하고 그래서 사봤는데 진짜 맛있어요!!고소하고 달달하고..단백질바는 너무 달아서 별로였는데 이건 적당히 달콤하고 암튼 최고에요!오늘 재구매 합니당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