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이번이 두번째 구매입니다. 오트밸리만 먹는 건 아직 힘들지만 선식이나 과일이랑 같이 갈아 먹을 때 맛이 잘 어우러져서 더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