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면은 좋은데 국물이 짠듯해요
평소 싱겁게 먹어서 그런지 국물이 짠거 같아요 물을 더 부어 먹었답니다 다엿트 중이라 염분 걱정되어서요 양도 많고 그에 비해 칼로리 적어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