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716 아침!
돌아온꿀걸
아침 간단하게 쉑쉑 갈아왔어요!! 바나나1개,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블루베리,요거트포만감도 있고 아주 좋아용!!
루틴뭐 이런거 잘 모르지만 오늘 운동 계획입니다!! 원래 푸쉬업 무릎꿇고해도 10개하기 힘들었는데요즘 다리펴고 정자세로 5개는 해요 ㅋㅋㅋㅋ 이전엔 핸드플랭크자세로 한개도 못했는데 ㅎㅎ 이런거 보면 신기하네요 ㅎㅎ 아쟈아쟈!! 합니다 오늘 운동 꼭 성공할게요!!! 🤛🏻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아자아자~!화이팅~!
바라고바라는 아침은 씹기가 힘들어요 ㅠㅠㅠㅠ 흑흑흑 집에서 7시10분엔 나와야 하니 ㅠㅠㅠㅠ 엉엉
ㅋㅋ 전 끼니는 씹어야...너무 더워서..힘드네요
독한줌마 네!! 꼭 성공하겠습니다!! 아뵤!!!!! ㅋㅋㅋ 날이 더워서 ㅠㅠㅠㅠ 흑흑
오늘 운동 꼭 성공하세요~!!화이팅입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자아자~!화이팅~!
바라고바라는 아침은 씹기가 힘들어요 ㅠㅠㅠㅠ 흑흑흑 집에서 7시10분엔 나와야 하니 ㅠㅠㅠㅠ 엉엉
ㅋㅋ 전 끼니는 씹어야...
너무 더워서..힘드네요
독한줌마 네!! 꼭 성공하겠습니다!! 아뵤!!!!! ㅋㅋㅋ 날이 더워서 ㅠㅠㅠㅠ 흑흑
오늘 운동 꼭 성공하세요~!!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