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래 앉아있어서 하체에 살이 붙어요ㅜㅜ 센시아 드셔보신 분 계신..
센시아 먹어보고 싶은데 약으로 하체 부종 빼는 게 옳은 게 아닌 거 같기도 하고...ㅠㅠ고민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