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식사 :)
나는야채영
오늘은 너무 더워서 비빔면을 비벼먹었어요 🧡작심삼일도 못가던 저인데그래도 다신” 맴버분들 생각나서 감자샐러드에 마요네즈 빼고 제것만 따로 만들었네요~ ㅎㅎ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녁엔 애들 일찍재우고 운동 인증도 도전할게요~~ 더운날씨 모두 힘내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맞아요~ 그날위해 화이팅❤️ 리벳 전 이미 스프맛의 노예가되버렸어요 ㅋㅋ 여름엔 참 국수가 너무땡겨요 그쵸^^
비빔면. .ㅎ ㅎ 한 때 완전맛쩔이였는데. .나이들어서근지 조미료 맛이 강해서 . .맛없었다는~요즘 비빔국수 음청 땅기는데. .맛있겠어요~ 여튼 그래도. .ㅎ
비빔면 너무 맛있겠어요!! 조금씩 식생활 바꾸다보면 심심해도 맛나게 먹는날이 오지않겠어요??^-^ 같이 힘내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맞아요~ 그날위해 화이팅❤️ 리벳 전 이미 스프맛의 노예가되버렸어요 ㅋㅋ 여름엔 참 국수가 너무땡겨요 그쵸^^
비빔면. .ㅎ ㅎ 한 때 완전맛쩔이였는
데. .나이들어서근지 조미료 맛이
강해서 . .맛없었다는~
요즘 비빔국수 음청 땅기는데. .
맛있겠어요~ 여튼 그래도. .ㅎ
비빔면 너무 맛있겠어요!! 조금씩 식생활 바꾸다보면 심심해도 맛나게 먹는날이 오지않겠어요??^-^ 같이 힘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