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째
아침 죽 한공기
점심 짜파게티
저녁 블루베리1/2 반공기
걷기 40분
생리기간이라 확실히 몸이 쳐지네요
폭식 할것 같고 ㅋㅋㅋㅋ
이때는 운동해도 잘 안빠진다해서
가벼운 운동하려구요
날씨 넘 더운데 더 힘내봅시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날도 더운데 홍양까지 ㅠ
토닥토닥토닥~!
잘 넘기시고
황금기버프 받으시길 ^^
맞아요 너무 더워요
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