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 맛있는 빵^_^
제가 빵을 정말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하다보면 참다보니까 ㅠㅠㅠ 참다참다 식욕폭발하면 막 빵집 쓸어오고 그랬거든요.. 근데 이 빵을 알게되고나서 건강하게 먹으니깐 식욕폭발할 일도 없고 너무 너무 조아요.. 특히 그대로빵이랑 옥수수빵이랑 견과스틱빵 너무 맛나요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