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처음 도시락 받아서 먹어봤는데요~
고구마도시락은 입에도 잘 맞고 너무 좋았어요 ㅋㅋ
밥도시락은 낙지볶음과 참치오믈렛이 좀 아쉬웠어요~고구마도시락은 다시 재구매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