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먹는 양
아침에만 과일을 먹는데 과일도 많이 먹으면 당이 높아서 다이어트에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과일먹는 종류는 그날그날 다르긴 한데 요즘에는
골드키위 1개, 복숭아 1개, 블루베리 종이컵 1/2정도 먹는데 어떤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괜찮아요 아침에만 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