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4일째..
난쿠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이어트4일째 되는 다린이입니다. 4일째되니깐 야식으로 치킨이너무먹고싶은데 다들 어떻게 버텼는지 궁금하네여ㅠ 운동도하고 식단관리도하는데 야식이땡길때는 너무힘이드네요ㅠ 어떻게버티셧나여??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야식이 힘들 때 저는 아예 나가서 카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거나 그냥 다신어플을 봐요ㅠㅠ
오이 같은 음식을 섭취해 보세요.
ㅎㅎ근데막운동할힘도없을때가잇어여ㅠ배가고플때는 그럴때는 그냥누워잇어야겟죠...??ㅠ
그리고 정 너무 먹고싶다면 따뜻한 녹차나 방울토마토정도 드시는게 어떨가욥 ㅠ 야식은 정말 .. 적입니다 ㅜ
야식먹을시간에 운동을 했어용 생활패턴도 그렇고해서 운동시간을 밤늦게 해서 운동하는 동안은 배고픈거도 다잊고 운동이 힘드니까 아 얼른끝내고 씻고자야지 하면 자연스럽게 6시 이후엔 뭘 먹기 싫더라구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야식이 힘들 때 저는 아예 나가서 카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거나 그냥 다신어플을 봐요ㅠㅠ
오이 같은 음식을 섭취해 보세요.
ㅎㅎ근데막운동할힘도없을때가잇어여ㅠ배가고플때는 그럴때는 그냥누워잇어야겟죠...??ㅠ
그리고 정 너무 먹고싶다면 따뜻한 녹차나 방울토마토정도 드시는게 어떨가욥 ㅠ 야식은 정말 .. 적입니다 ㅜ
야식먹을시간에 운동을 했어용 생활패턴도 그렇고해서 운동시간을 밤늦게 해서 운동하는 동안은 배고픈거도 다잊고 운동이 힘드니까 아 얼른끝내고 씻고자야지 하면 자연스럽게 6시 이후엔 뭘 먹기 싫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