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젤리 뭐가 제일나아여?
푸륲후
여러 브랜드가 있는 조금씩 다를까요? 아님 그냥 싼거 사는게 나은가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데이앤맛괜찮아요 복숭아맛만 6박스주문해 다먹어가네요.비슷비슷해요. 어차피곤약.핫딜뜨는거 사먹어요저는...맛있게배부른곤략젤리 풋사과맛있는데 탱글함이좀 덜해요. 곤약함량이 적어서.워터젤리는 별루요.. 그냥 물마신거같아 포만감별로 없어요.
식감은 벨리불리가 젤탱글했어요
저는 데이& 이라는 브랜드꺼 먹었었는데 풋사과랑 복숭아맛 달달하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 식감이 씹는맛이 다 느껴지더라구용 그래서 저는 여기꺼만 먹어용 ㅎㅎ
신청
잘받았습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데이앤맛괜찮아요 복숭아맛만 6박스주문해 다먹어가네요.
비슷비슷해요. 어차피곤약.
핫딜뜨는거 사먹어요저는...
맛있게배부른곤략젤리 풋사과맛있는데 탱글함이좀 덜해요. 곤약함량이 적어서.
워터젤리는 별루요.. 그냥 물마신거같아 포만감별로 없어요.
식감은 벨리불리가 젤탱글했어요
저는 데이& 이라는 브랜드꺼 먹었었는데 풋사과랑 복숭아맛 달달하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 식감이 씹는맛이 다 느껴지더라구용 그래서 저는 여기꺼만 먹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