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1 만보걷기

아침 공복하고 저녁에 나눠서 했어요.
매일은 못할거 같고 일주일에 두세번은 열심히 해볼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천천히 꾸준하게 하면서 늘려보세요~~^^
잘하고 계십니다용~~♡
굿굿!ㅋㅋ멋져용~~^^더운날 고생하셨어요~
그럼 처음이 중요합니다
2번이 3번되고 3번이 5번
오빠가 아빠되고 ㅋㅋ
아닌가
여튼 우리열운해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