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팔다뇨
이거 존맛탱인데 먹다보면 다먹어서 개감질납니다.. 하..요즘 저녁에 너무 더워서 요리하기 귀찮아가지고 할머니랑 나눠먹었는데 간간하니 맛있네요.다이어트아니여도 혼자사는분들이나 요즘 개더워서 요리하기 싫은데 그럴때 걍 이거 시키세요. 편의점 도시락값임. 존맛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