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물을 많이 마시고 싶은데 그냥 마시려니 힘들어서 뭘 타먹을 지 찾다가 깔라만시를 시켰어요.타먹는용량을몰라 전용보틀컵도 같이 주문했는데 하루에 두번씩 타먹으니 물도 1리터 쉽게 마실 수 있어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