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떨어질때! 배고플때! 강추!
사탕은 설탕덩어리자나욥 !
이것은 아주 착한 사탕이에용 ㅎㅎㅎㅎ
바질씨앗때문에 약간의 포만감도 들고! 바질씨앗 처음 먹어보는데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