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일 목요일
아침에 눈뜨자마자 코코볼에 우유말아서 한 3숟갈?
먹고 바로 알바갔다가 와서 샐러드 먹음
오늘 알바갔다가 너무 피곤해서 뻗음
내일은 운동해야겠다(제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마음먹는대로 쉽지가 않지요 ㅜㅜ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