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
일단 배송도 엄청 빠르고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 맛도 괜찮고 아침에 먹으면 든든하고 정말 좋네요 다음에 또구매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너무 반갑습니다~
배송과 맛, 든든함에 만족해 주시니 저희 또한 기쁘네요~
유산균이 살아있는 상큼한 순식물성 요거트, 소이포유랍니다.
과일과 같이 갈아 드시거나 뮤즐리나 오트밀등과 같이 드시면 더욱 든든해요~
오늘도 나다움을 회복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바이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