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을 가지며
아무리 운동을해도 잘빠지지 않는 살에다가 참을수없는 쓸때없는 식욕때문에어쩔수가없어요ㅠㅠ
나의또래는70kg이 않넘을텐데 저만넘는것같고 한참꾸밀나이인데 이쁘다하다고생각하면 싸이즈가없어요ㅠㅠ 저를뽑아주세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