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고민했네요^^
저는 다욧,딸내미는 방학이라 집에서 간편먹거리 찾길래 다른것들보다 건강에도 괴안을듯 하여 주문했어요. 달걀쉬림프는 워낙 맛있다는 평이어서 고민 안했는데 머쉬룸시래기랑 갈릭닭가슴살은 초딩입맛에 다소 까다로운 딸내미가 안먹을까봐 고민고민~~ 딸내미가 안먹으면 내가 다 먹는다는 생각으로 걍 시켰는데....오우~~다 너무 맛있고 양도 괴안네요. 딸내미가 이거 진짜 다욧도시락인거 맞냐고 하네요. 벌써 다먹어가서 또 주문하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