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홈트중인데
원래는 영상틀어두고 홈트를 했었는데 요즘은 (와이드스쿼트30+슬로우버피10)요로케 묶어서 10세트하거든요 세트간 휴식 1분에서 2분정도...
다하고나면 심장이 쿵쾅거리긴하는데 세트간 휴식시간이 길어질ㄸ때가 있어서 쥬륵.... (핸드폰이 문제임;;) 운동효율이 떨어지거나 그러진 않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