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늦게올린 10일차(어제)
52돌아가쟈
시댁에서 집에 늦게 오는 바람에 새벽에 끝나서 지금 올립니다망고빙수가 칼로리 후덜덜하네요 900이 넘어요😱저녁은패쓰 했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방화동조피디헙.설빙동지 네요~🤣ㅎㅎ여름엔 역시 달고 시원한게 땡기죠~~오리고기는 평소보다 적게먹었는데 그래도 역시 칼로리는 쎄네요외식만하면 칼로리 폭탄이에요~~😅
새로운오늘 네~저 망고치즈빙수가 칼로리가 아주 사악해요..ㅠ다행히 넷이서 나눠먹어서 적게 먹을수 있었어요~~^^; 그래도 빙수 또생각나네요 ㅎㅎ
첫 사진부터 강려크...저도 오늘 설빙 다녀왔어요 ㅋㅋㅋ
빙수가 칼로리 완전 높다죠그래도 75 g이면 몇스푼만 먹었나봐요. 저라면 눈앞의 빙수 쓱싹했을텐데요
기초대사량 궁금한게 있는데요~~
여성분들 근력운동 뭐 하세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방화동조피디헙.설빙동지 네요~🤣ㅎㅎ
여름엔 역시 달고 시원한게 땡기죠~~
오리고기는 평소보다 적게먹었는데 그래도 역시 칼로리는 쎄네요
외식만하면 칼로리 폭탄이에요~~😅
새로운오늘 네~저 망고치즈빙수가 칼로리가 아주 사악해요..ㅠ
다행히 넷이서 나눠먹어서 적게 먹을수 있었어요~~^^; 그래도 빙수 또생각나네요 ㅎㅎ
첫 사진부터 강려크...저도 오늘 설빙 다녀왔어요 ㅋㅋㅋ
빙수가 칼로리 완전 높다죠
그래도 75 g이면 몇스푼만 먹었나봐요.
저라면 눈앞의 빙수 쓱싹했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