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먹고 맛있어서 바나나랑 혼합사봤어요
딸기는 상큼하니 좋았는데 바나나는
바나나맛이안나요.. 그냥 흰색 단백할시간먹는느낌??
근데 흰색이더맛있네요
다음엔딸기랑 흰색사야겟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