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일기~계속밀리네 ㅡㅡ



계속 밀리네요
아침마다 일찍 방탄커피 마시고 배고파서 점심폭식하고 ㅡㅡ 방탄커피를 끊어야할듯~
스피닝 무료강좌가 있어서 자세도 바로잡을겸 3시간 수업하고왔네요 근데 대부분 가르쳐주는거라 빡세게는 안해서 덜 힘들었던거 같아요
마술도 끝나구 황금기이니 열심히 일주일 해야겠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폭식이 두려워서 간헐적단식을 못해요
방탄커피는 저도 못먹겠네요ㅎㅎ;
눈뜨자마자 배가 고파서 공복운동도 못하는 못말리는 식성입니다ㅋ
근데 스피닝 3시간이면 다 소비하셨네요~♡ 운동 잘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부러워요~ 저두 잘맞는 유산소 운동을 찾고싶네요~
제가 그래서 간헐적단식이나 끼니거르는다이어트는 매번 실패했어요.. 공복이 길어지는만큼 생존능력이 뛰어나지면서 폭식을 하게되더라구요 ㅜㅡㅜ 그래서 소식으로 끼니챙겨먹는방법으로 바꾸니 좀 나은것같아요 ㅜ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