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난 다이어트 중인가..
제가 오늘 일어나 아점으로 샌드위치를 먹었거든요.. 식빵에 햄 2개 계란 2개 치즈 1개로 이루어진...
글구 곤약짜장 간식으로 먹고
영화관가서 토스트하고 팝콘하고 아이스티 먹구.. 저녁으로는 다신샵 도시락 먹었어요
다 좋은데 영화 보면서 먹은게 후회되네요..ㅜ
안 묵을걸..ㅜㅜ 내일은 참을 수 있을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