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시지도
아침.고구마.계란흰자. 자두. 파프리카.. 점심. 부산밀면.. 시엄니랑 아그들델꼬... 더워서 외식.저녁. 토마토2개 스페셜k 시리얼 40g저녁에 티비보려고 점심후 계단 30충 4번 왕복하고 애들델꼬 체험관 다녀왔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저도 엄청 사랑하는 밀면♡ 급 땡기네요ㅎㅎㅎ저는 토마토가 너무 안먹혀서 큰일이에요. 썩기전에 얼른 먹어야할텐데;애들과 체험관 다녀오면 아마 만보가까이 걸으셨을꺼에요ㅋ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역시 여름에는 비빔면이 땡겨요~~ 맛있어보여요~~ 어제보다는 좀 덜더워져서 다행이에요~~ 더운데 계단오르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운동후 샤워 너무 개운하죠^-^ 내일도 힘내서 화이팅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14일차 일기
다이어트34일째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엄청 사랑하는 밀면♡
급 땡기네요ㅎㅎㅎ
저는 토마토가 너무 안먹혀서 큰일이에요. 썩기전에 얼른 먹어야할텐데;
애들과 체험관 다녀오면 아마 만보가까이 걸으셨을꺼에요ㅋ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역시 여름에는 비빔면이 땡겨요~~ 맛있어보여요~~ 어제보다는 좀 덜더워져서 다행이에요~~ 더운데 계단오르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운동후 샤워 너무 개운하죠^-^ 내일도 힘내서 화이팅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