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계산좀 도와주세요 ㅠㅠ
제발돌아가쟈ㅠㅅㅠ
다신에서 산 2주식단 + 집에있던 애호박무침을 먹으면서 칼로리를 기록하려고하는데 g 이 전혀 감이안와요ㅠㅠ여러분 g 어떻게 알고 기록하시나요.....집에잇는 애호박무침 반찬 저렇게 기다란거 4개 먹는데 저게 대략적으로 몇g정도 될까요..보통 애호박무침이 1인분=75g=90칼로리라는데 1인분이 어느정돈지도 모르겠어요ㅠㅠ아 애호박 볶음인가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저는 전자저울하나샀어요.계속 이거저거 집에있을때마다 재보니까 감이 생겨서밖에서도 참고하고있어요.10전후일거같아요.사진이라 잘 감은안오지만
jun-O 아하 전자저울은 그럼 반찬같은거 다 재보고 드세여?ㅠㅠ
먹을때만 배부르고ㅜㅜ
땅끄부부???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전자저울하나샀어요.계속 이거저거 집에있을때마다 재보니까 감이 생겨서밖에서도 참고하고있어요.10전후일거같아요.사진이라 잘 감은안오지만
jun-O 아하 전자저울은 그럼 반찬같은거 다 재보고 드세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