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신청합니다
저는고등학교3학년입니다 제가 다이어트를꼭해야하는이유는 초등학교때부터 돼지라는소리를 많이들어서 스트레스를 많이받았습니다.하지만 계속다이어트를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마지막이라는생각을하고 이렇게신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