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먹는게 너무 버거워요 ㅠ
안녕하세요 ! 평소에 운동 열심히 하고 있는 다이어터 입니다 :) 운동은 하는데 과식이 잦다보니 살이 찔 수밖에 없더라고요 ㅠㅠ 늘어나는 살을 보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답니다 ! 다이어트는 물 많이 마시는게 중요한데 평소에 물 1L도 못먹어서 물 많이 먹는 습관을 기르려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