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넘넘넘 맛있어요!!!
다이어트 중에 떡이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현미인절미 진짜 너무너무 맛있네요!
다이어트 식품을 떠나서 그냥 맛있어요.. 왕 추천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