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평소에도 빵 좋아하는 빵순이입니다!! 다여트때문에 빵을 못 먹어서 슬펐는데
통밀빵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